소니/미놀타 DSLR클럽 공제 스트랩, 아르누보 미놀타 클래식 샤무드 스트랩 지름계

알파200 구입하던당시 들어있던 번들스트랩.

스트랩이야 어깨에 걸기만 하면 된다 라는 생각에 그냥 썼지만

언젠가부터 SONY 로고가 한글자 한글자 떨어져서 포기하고 찾아보던중

그만 두종류가 꽂혀서 질러버렸습니다

<알수없는 회사 '소'의 스트랩>

글씨는 떨어지고, 뒷면도 합성고무가 너무 적어 맨날 흘러 내리는 주제에

재질도 목에 닿으면 아프기 그지 없는 알파200의 번들 스트랩 ㅠㅠ

.
.
.



네. 순종하는 저는 신자입니다.




1. 소니/미놀타 DSLR 클럽 공제 스트랩

<도착한 상자>

<오픈케이스>

<알파 마운트>

<미놀타>

<소니/미놀타 DLSR 클럽 주소>

<소니, 칼짜이쯔의 T코팅>



소니부터 미놀타, T코팅, 알파 마운트에 이르기까지

소니 DSLR 유저의 모든게 집약된듯한 스트랩입니다.

<안쪽면>

<단순 블랙이 아닌 연결부>


스트랩의 경우 목과 닿기 때문에 안쪽면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안쪽면도 부드러운 재질로 잘 처리 되어 있습니다(무슨 재질인지는 잘;;;;)

연결하는 끈도 구입할땐 별 생각 없이 질렀는데 받고보니 단순 블랙이 아닌게 꽤 좋네요.

구입당시엔 '이건 알파마운트유저의 로망이다'란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받아본 결과는 굉장히 대만족입니다. 구입 안했으면 후회했을지도 모르겠어요.




2. 아르누보 미놀타 클래식 샤무드 스크랩


<전반적 외형>

<미놀타 구-로고와 신-로고>

<구-미놀타 로고>

<신-미놀타 로고>


제품명대로 미놀타 클래식유저들을위한 스트랩입니다.

소니에 합병이후 사라졌음에도, 좋은 바디들과 명품렌즈였던 G렌즈군의 명성으로 인해

여전히 미놀타를 선호하는 클래식 유저들을 위한 스트랩.

앞뒤가 모두 샤무드(그러니까 쌔무? ㅋ)재질입니다.

스카이 블루와 와인. 두가지 색상에서 한참을 고민하다 내린 결론은

'와인-부터- 사야지' 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레드가 왜이리 좋은지 ㄷㄷㄷ

주로 실사용은 요놈으로 할것같습니다.

카메라가 하나뿐이라 착용샷은 패스 ㅋ


여유가 되면 스트랩은 몇개사서 그날그날 스타일에 맞춰 사용해도 될듯 싶지만

이놈은 왜이리 비싼지 그게 쉽게 되진 않을듯 싶네요.

.....DSLR 악세사리는 죄다 너무 비싸서 괴롭 ㅠㅠ

구입하고 싶었지만 비싸서 못산 SLR클럽 스트랩이 좀 아쉽 ㅠㅠ



ps. 지금 생각해보니 비싸서 못사고 있는 카메라 가방값이
이거 두개값이랑 별차이가 없


덧글

  • 굇수한아 2008/04/14 00:08 #

    so간지로군요.ㄷㄷ
  • 히카리 2008/04/14 00:27 #

    예쁜걸요! 지름은 좋은거지요. ^^
  • 센~ 2008/04/14 01:53 # 삭제

    질러라 짤방 좀 짱인듯..ㅋㅋㅋㅋ 소 회사;
    그날 덜렁이던 그 글자는 결국 떨어져 나가버린거?
  • 미냐 2008/04/14 10:34 #

    ..... 원래 스트랩 달고 다니면 소고기 (....)

  • 에코♡ 2008/04/15 00:59 # 삭제

    그런데 아래꺼는 좀 짧아보이는데?
    매지는겅미?
  • 고기 2008/04/15 01:21 #

    굇수한아 님 // .....네 소간지입니다 ㅠㅠ
    히카리 님 // 지름이 좋다니.지름이 좋다니.지름이 좋다니. 히카리님은 무서운분이군요 ㅠㅠ
    센 님 // 넹 그거 떨어져 나갔어요 ㅋㅋ 저 질러라 좀 짱 유명하죠 :)
    미냐 님 // ..... 왜 누가 그말 안하나 했;;; 사실 포스팅내용에 들어갈뻔했다능 ㅋㅋ
    에코 님 // 매지긴 하는데 짧아서 문제가 아니고 길어서 문제 ㅋㅋ 색때문에 좀 스트랩이 굵고 짧아보여요 ㅠㅠ
  • 긍정의 힘 2008/04/15 03:07 # 삭제

    우왓~고기님 부러워요~>_<
    쏘니알파200 쓰시나요??
    아악~저 며칠전에 영상기자재전가서 만져봤는데 좋더라구요~!
  • 고기 2008/04/15 07:00 #

    긍정의 힘 님 // 앗 방문 감사드립니다^^
    네네 알파 200 사용하고 있어요.
    매우 만족중이라는~. dslr 생각하신다면 추천이에요-.
  • 운민 2008/04/19 00:49 # 삭제

    블루에 한 표였던 내 의견은?! ㅋ
  • 고기 2008/04/19 14:24 #

    운민 // 원래 네 의견은 없는거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